Public Releases

<검은사막> TGS 성공적으로 마무리

PEARLABYSS

JAN 24,2017

주식회사 펄어비스(대표이사 정경인)의 <검은사막>이 20일부터 24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게임쇼(TGS)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부스에는 행사 기간 내내 수많은 인파가 몰려 <검은사막>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개막 행사에 참가한 부민 지사장과 정경인 대표(왼쪽부터)

이번 TGS에는 정경인 대표와 부민 대만 지사장은 물론, 김대일 의장을 비롯해 20여명의 개발자들도 참석했다. 김재희 PD는 “현지 유저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소통을 계속 이어가 진정성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 개발자들과 현장 참가자들의 PVP 대결

그 외에도 예고된 대로 <검은사막>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및 대만 유명 개인방송인들과 함께하는 말 경주,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상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방문객들은 화려한 그래픽에 감탄하며 대만에 오랜만에 등장한 대작 온라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체험 부스에서는 다음달 8일 추가가 예정된 발키리의 깜짝 시연이 이뤄져 새로운 캐릭터를 기다리는 대만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방문객들의 시선을 모은 코스튬 플레이어들. 왼쪽부터 레인저, 발키리, 금수랑, 소서러.

한편 펄어비스는 25일 공식 오픈 베타 서비스와 함께 대만 이용자들에게 메디아 지역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등장한 김대일 의장은 현지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향후 개발 방향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다.

TGS는 타이페이 컴퓨터 협회(TCA)가 주최하는 대만 최대의 게임쇼다. 지난해 1,700개 이상의 부스에 45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올해는 “게임에서 세계로”(In the Game, To the World)라는 주제로 15주년을 맞이했다.

▲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한 컷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각성 무기 ‘베디안트’ 업데이트

PEARLABYSS

JAN 25,2017

<검은사막>이 25일(수), ‘다크나이트’ 캐릭터의 각성 무기 ‘베디안트’를 업데이트했다. '베디안트'는 '다크나이트'가 '...
Read More
<검은사막> 대만 접속자 폭주 / TGS 참가 공개

PEARLABYSS

JAN 13,2017

주식회사 펄어비스(대표이사 정경인)가 제작 및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의 대만 사전 접속 서비스에 현지 이용자들의...
Read More
<검은사막> 11일 대만 사전 OBT

PEARLABYSS

JAN 06,2017

주식회사 펄어비스(대표이사 정경인)의 <검은사막> 대만 서비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12월 시작된 <....
Read More